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다 똑같은 상조?
절대 아닙니다.

“고이에 있는 상조 유명하지도 않은데 뭘 믿고 이용하지?” 라는 생각, 당연합니다.

장례서비스의 품질은 장례지도사에게 달려있습니다. 아직 <후불상조가 선불제 가입보다 더 나은 선택인 이유> 을 읽어보시지 않았다면 꼭 읽어보세요, 읽어보신 분들이라면 상조 서비스에서 뭐가 진짜 중요한지 아실거라고 생각합니다.

문제 발생 시 100% 환불 보장

혹시 모를 상황에 대비하여 고객님의 돈을 안전하게 지켜드립니다.

대금을 예치하고 파트너에게 분할 정산함으로써 문제 발생 시 100% 환불을 보장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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언론에서 보는 고이

고이는 데이터와 기술을 통해 상조업계를 혁신하고 있습니다.

이를 인정받아 교보생명 오픈 이노베이션 협업사 발탁, 대한민국 최고 브랜드 대상 수상 등 언론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.

언론에서 보는 고이

고이는 입점한 상조회사에게 업계 최고 수준의 보상을 드리고 있습니다.

고이는 장례지도사님께서 유가족에게만 집중하실 수 있도록 업계 최고 수준의 보상을 드리고 있습니다. 충분한 수익이 보장된다면, 추가적인 매출 대신 가족의 이익을 우선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.

일반적으로 상조 서비스를 받는 소비자는 하청, 재하청을 거쳐 장례지도사와 만나게 됩니다. 수치로 말하자면 이 과정에서 유통 마진이 최대 50%까지 생깁니다.

고이는 서비스 품질이 높을수록 수수료를 최대 20%까지 우대해드립니다.

소비자에겐 품격있는 장례서비스를, 상조에겐 충분한 수익을 약속드리겠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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아무에게나 맡길 수 없는 장례, 검증된 분만 소개드립니다.

고이에선 아래와 같이 4단계 검증 시스템을 통해 믿을 수 있는 상조회사만 고집합니다.

검증된 장례지도사. 신원 및 자격 확인, 평판 조회, 인성 면접, 실무 면접